㈜다완일양건강의 ‘위캔다이어트업’이 7월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이눌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위캔다이어트업은 74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기업 일양약품에서 선보인 다이어트 브랜드다. 건강하고 효율적인 체지방 감량을 제안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식습관을 과도하게 제한함으로써 발생하는 스트레스가 적고 과식이나 폭식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낮다.
위캔다이어트업의 제품은 탄수화물을 주로 섭취하는 한국인의 특성을 감안해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채택했다. 또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돕는 알로에전잎 농축 분말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장 환경 개선을 유도한다.
위캔다이어트업은 건강한 다이어트 후 꾸준히 유지하고 싶은 이들을 비롯해,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출산 후 늘어진 살로 고민하는 여성, 다이어트 중 원활한 배변 활동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제안할 만하다.
위캔다이어트업 관계자는 “위캔다이어트업의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표 다이어트 브랜드로서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이끄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