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47

..

[기획] 바스트 관리 미용기기 전문 비올리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볼코리아의 ‘비올리’가 7월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뷰티(바스트관리 미용기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비올리는 신체 세포가 지속적인 외부 자극에 영향을 받는다는 점에서 착안해 VIB(진동)와 LF(저주파)의 파동, VL(가시광선)을 동시에 활용하는 3중 자극 시스템을 적용한 가슴 관리기다.

    특허기술이 적용된 비올리는 대흉근의 근육 조직 및 가슴의 유선과 지방조직을 문지름, 두드림, 수축, 이완 기능을 통해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다. 또한 VL(가시광선)은 가슴 전체의 순환을 도와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가슴 모양과 탄력을 잡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핸드백에도 들어갈 만큼 콤팩트한 디자인과 무선리모컨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육아를 병행하는 주부나 직장 여성 등 별도의 시간을 내기 어려운 이들이 가슴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여 주목받고 있다.

    비올리 관계자는 “임상실험과 특허,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 인증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검증받은 데 이어 이번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를 2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표 바스트 관리 뷰티 브랜드로서 올바른 뷰티 문화를 이끄는 데 최선을 다할 것”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