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47

..

[기획] 고객 만족 앞장서는 마이인터넷팩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식회사 인터링크의 ‘마이인터넷팩스’가 7월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인터넷팩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마이인터넷팩스는 별도의 팩스기기 없이 개인용컴퓨터(PC)나 스마트폰으로 팩스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20년간 국내외에서 쌓은 통신서비스 경험과 풍부한 기술력이 바탕이 된 뛰어난 뷰어 시스템 및 자동 보정 기술로 속도와 안정성을 보장하며, 최신 보안기술 (SSL)을 적용해 안전하게 팩스를 보낼 수 있다. 또한 간단하게 대량으로 팩스를 발송할 수 있으며, 나만의 전용 팩스번호를 발급받아 평생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한 시대에 맞춰 마이인터넷팩스의 모바일팩스 기능도 더 똑똑해졌다. 스마트폰에서 마이인터넷팩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하면 카메라로 서류를 찍어서 즉시 팩스를 전송할 수 있으며, 푸시 알림 기능을 통해 도착한 팩스 및 전송한 팩스의 결과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마이인터넷팩스 관계자는 “시대의 흐름과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한 결과 2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서비스를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재무 위험성 경종 울린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설’

    김동원 고려대 총장 “5년 뒤 세계 30위 글로벌 명문대학 도약할 것”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