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아이러너(iRunner), 7만 대 판매고 기록한 렌탈 런닝머신 업계 강자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아이러너(iRunner), 7만 대 판매고 기록한 렌탈 런닝머신 업계 강자

아이러너((iRunner)가 7월 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렌탈 런닝머신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한 아이러너는 2018년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7만 대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지금은 최신 기술이 집약되고 러닝에 최적화된 모델인 X7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러너 런닝머신은 스포츠카를 모티브로 한 실내형 운동기기다. 공간을 절약하고자 접이식 구조로 설계됐으며, 이동 및 보관이 용이해 홈트레이닝족의 필수 아이템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10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집 안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것을 넘어 오히려 공간을 더욱 세련되게 꾸밀 수 있다는 장점도 지닌다.

아이러너 관계자는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홈트레이닝이 유행하는 요즘,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아이러너의 우수성을 알리고 좀 더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아이러너와 함께 달리는 고객이 많아지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주간동아 1247호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06

제 1306호

2021.09.10

시어머니도 엄지척! 여수 삼합·해운대 대구탕·강릉 짬뽕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