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1989년 설립 이후 33년간 ‘100% 만족교육, 100% 성공취업’이라는 목표 아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맞춤교육을 실시해왔다. 또한 현장에서 활동하는 최고의 강사진과 고유의 커리큘럼, 활발한 해외교류 등으로 글로벌 교육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헤어, 에스테틱(피부), 네일아트 등 토탈 뷰티 전문학원인 수빈아카데미는 방송, 엔터테인먼트, 영화, 연극, 패션업계 등 관련 기관과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현장 실습과 취업 연계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학생들의 대학 진학 및 진로 결정을 돕기 위해 인덕대학교, 수원여자대학 등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5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해 기쁘다”면서 “갈수록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갖춰 모든 수강생이 취업, 창업, 대학 진학 등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 HBM, 엔비디아 납품 초읽기… 젠슨 황 “HBM 승인 작업 중”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