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초등학생 높이·각도조절 책상, 니스툴그로우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니스툴그로우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가구(초등학생 높이각도조절책상)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니스툴그로우는 2011년 한국과 영국, 대만이 함께 만든 협업 브랜드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온라인 수업의 필요에 맞춰 온라인 스탠드, 3도 스토퍼 등 전용 액세서리를 보충해 ‘인생책상’이라는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대표 제품은 높이·각도 조절 책상과 의자, 덴마크에서 생산된 모듈형 원목 침대다. 책상과 의자는 아이의 성장 속도에 맞춰 높이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해 입학과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와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니스툴그로우의 장점인 집중력 향상의 핵심은 앉았을 때 발바닥이 땅에 닿아 아이들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바른 자세 습관을 만들어주는 ‘발바닥 집중력’에 있다. 5세부터 성인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의자에 앉았을 때 발이 땅이 닿는 업계 최저의 높이 조절이 특징이다. 어려서부터 바른 자세로 앉는 습관을 들이면 집중력이 높아지고 학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니스툴그로우 관계자는 “국제적인 공인 인증기관의 안전 기준에 부합하는 특허를 6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생책상’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