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식품(생수)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몽베스트는 프리미엄 먹는 샘물로 ISO 22000에 이어 글로벌 인증 FSSC(Food Safety System Certification) 22000까지 취득했다. 또한 최근에는 안전한 생산을 위한 글로벌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2021년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우수 등급인 3STARS를 획득했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유럽의 권위 있는 글로벌 식음료 품질 평가기관 ITQI(International Taste & Quality Institute)가 주최하며, 세계 20여 개국 저명한 소믈리에와 미쉐린 스타 셰프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블라인드 테스트로 평가한다.
몽베스트는 최근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과 2022시즌까지 계약을 맺고 공식 생수로 후원하는 동시에, 유소년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어린이 축구교실을 후원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