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100만개 이상 판매된 여성청결제, 아미니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미니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여성용품(여성청결제)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아미니는 자연주의 홈스파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 개국으로부터 자연유래 원료를 공급받아 바디, 헤어, 풋, 바디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홈 스파케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아미니의 이너뷰티 ‘에센스 워시’는 100만 개 이상 판매된 인기 제품으로, 여성의 민감하고 습한 부위에 작용해 생리적 분비를 제거해주는 여성청결제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약산성(pH 4.5)으로, 100가지 꽃추출물과 10가지 베리 성분 등 총 195가지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한 아미니만의 브라이트닝 레시피가 추가돼 위생, 탄력, 항균 관리와 더불어 톤 업, 보습 관리까지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다.

    아미니 관계자는 “6년 연속 수상을 계기로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와 홍보를 통해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자연주의 홈스파 브랜드로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