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릴틴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이너뷰티(유산균)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인 닥터릴틴은 ‘바쁜 현대인을 위한 균형 잡힌 영양 솔루션’을 모토로 제품을 연구·생산하며, 건강 상태에 따른 다양한 포뮬러를 제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닥터릴틴 수퍼 V프로바이오틱스'는 화학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아 빠르고 건강하게 몸에 흡수된다. 한국인의 장에 가장 잘 맞는 김치유산균 특허 원료를 사용해 론칭 6개월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
유산균을 비롯해 비타민C, 타트체리, 새싹보리, 흑새싹보리(독점원료)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을 함유한 ‘닥터릴틴 수퍼 V프로바이오틱스’는 노폐물 배출까지 돕는 올인원 포뮬러 제품이다.
닥터릴틴 관계자는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한 결과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에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