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레앙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식물줄기세포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라프레앙은 식물줄기세포를 주원료로 개발된 비건 뷰티 브랜드다. 피부 스스로의 재생능력을 키워주는 식물줄기세포를 저분자 입자로 개발해 피부 본연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라프레앙의 대표 제품인 ‘재생크림’은 동물성 DNA와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미네랄 오일을 배제한 광노화 예방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 재생을 돕는 기능성 크림이다. 정제수 대신 ‘자연 속 수분자석’이라 불리는 레드맹그로브 캘러스를 8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프랑스 마데카소사이드가 담겨 있어 트러블 피부의 진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미국에 수출법인을 설립한 라프레앙은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해 미주 전 지역 ‘3일 이내 배송완료’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수출에서도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라프레앙 관계자는 “비건 브랜드로서 그 효능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피부 건강과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라프레앙의 경영철학을 지켜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