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28

..

[기획] 고주파 피부미용 의료기기, 올리지오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4-02-29 08: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리지오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의료기기(피부미용의료기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리지오는 원텍 주식회사의 대표 ‘고주파(RF) 피부미용 기기’이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비침습 모노폴라 고주파(Monopolar RF) 방식의 피부 미용 의료기기로 22년 10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까지 획득했다. 2020년 6월에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국내에서 1100대 이상 판매됐다.

    올리지오는 강력한 고주파 열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기로, 시술 부위 별 집중 관리가 가능한 전용 팁으로 구성돼 있어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자체 쿨링 시스템 및 접촉 센서 기술을 통해, 시술 시 발생할 수 있는 환자의 통증을 줄여줄 수 있다.

    이외에도 시술 소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시술 후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국내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대만, 홍콩, 베트남, 태국, 브라질, 미국 등 글로벌 마켓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올리지오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고객들의 피부타입에 맞춰 더 섬세한 맞춤형 시술이 가능한 제품인 ‘올리지오X’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올리지오X 제품에는 X모드와 G모드가 탑재 되어있어 환자 개개인의 피부상태 및 관리 목적에 맞게 시술 방법을 설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라고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