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28

..

[기획]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스헬퍼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4-03-05 08: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헬스헬퍼가 ‘2024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다이어트 보조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헬스헬퍼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주력 제품은 하루 2번, 식후 3알 섭취 시 체지방 감소 및 혈당 상승 억제 기능을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맥스컷 프로’와 블루 레몬에이드 맛의 워터믹스 ‘맥스컷 다이어트부스트 3.1’, 체지방 감소 개별인정형 원료가 함유된 ‘맥스컷 허리업’ 및 ‘맥스컷 모로실 엑스’와 같은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이 있다.

    특히, 헬스헬퍼는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광고 집행으로 한 달 누적 약 100억 조회수를 기록하며 분기별 매출 100%를 초과 달성했다. 또한 현재 전국 올리브영 800개 지점, 헬스장 600개 지점 등에 입점돼 있으며, 향후 보다 폭넓은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및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에너지’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더 좋은 품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고객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