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28

..

[기획] 1억 CFU 보장 아기유산균, 연세 베이비 드롭유산균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4-03-05 08: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세 베이비 드롭유산균가 ‘2024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아기유산균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연세 베이비 드롭유산균’은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주)닥터로하스’가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생명공학연구소와의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선보인 아기유산균 제품으로, (주)닥터로하스는 국내 최우수의 제조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원료업체들을 통해 자체 개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닥터로하스 ‘연세 베이비 드롭유산균’은 하루 7방울로 세계적 유산균 원료 업체 ‘듀폰 다니스코’의 유산균과 일일 영양 성분기준치 100%를 충족하는 비타민D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일일보장균수인 1억 CFU 섭취를 통해 아이의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함께 섭취하는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 것과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영양분이다.

    (주)닥터로하스 관계자는 “국내에서 만든 믿을 수 있는 제품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생명공학분야 최고기관인 연세대학교 생명공학연구소와 함께 연세 베이비 드롭유산균을 연구·개발 출시해 많은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수 있었다”며 “그 결과 2년 연속 수상까지 이어져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