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28

..

[기획] 적외선 전문 브랜드, 산타시트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4-03-05 08: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타시트가 ‘2024 올해의 고객만족 브랜드파워 1위’ 좌욕기 부문을 수상했다.

    산타시트는 (주)힐링캠프의 적외선 전문 브랜드로 병원에서만 가능하던 근·원적외선 케어를 언제 어디서든 가능하도록 한 홈케어 기기이다. 산타시트는 근육층까지 몸속 깊이 침투하는 빛으로 변비 및 치질 등의 항문 질환 개선, 요실금 완화는 물론 Y존 케어, 생리통 완화, 체온 및 면역력 상승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기존 물로 하던 좌욕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USB타입 연결로 어느 곳에서나 간편하게 좌욕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산타시트는 15년 이상 지속된 연구와 임상 결과로 온열 치료기로서 발명 특허를 공식 출원했다. 이외에도 미국 FDA 의료기기 등록부터 디자인 특허, ISO인증, 국제 KC인증 등 국내외 다양한 기관에서 공식 인증 받았다.

    산타시트 관계자는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지만 누구에게도 쉽게 말 못할 고민인 하복부 불편을 위해 연구·개발을 거듭한 결과 브랜드파워 1위라는 영예로운 수상을 하게 되어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소비자 한분 한분의 건강을 위해 나아가 전국민 하복부 불편 해소를 위해 노력하는 효자 기업이 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