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28

..

[기획] 교육플랫폼, 브이아이피캠퍼스(VIPCAMPUS)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4-03-05 08: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이아이피캠퍼스(VIPCAMPUS)가 ‘2024 올해의 서비스 브랜드파워 1위’ 교육 정보 플랫폼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브이아이피캠퍼스는 국비교육기관들에게 필요한 지원과 자원을 제공해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브이아이피캠퍼스는 교육 컨텐츠의 다양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학습자들이 직업 시장에서 요구하는 기술과 지식을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실질적인 취업 연계 및 취업 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의 실질적인 성과를 극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통합적 접근 방식은 국비교육기관, 학습자, 그리고 국가 경제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지속 가능한 교육 생태계 구축에 기여하고 있다.

    브이아이피캠퍼스는 단순히 국비지원 교육 정보의 제공자를 넘어, 교육 분야의 혁신적인 종합 교육 플랫폼으로의 변모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VIPcampus는 생애주기별 교육 정보와 서비스를 아우르는 다양한 기능과 리소스를 통합하고 있다.

    김상영 브이아이피캠퍼스 대표는 “학생들이 현재의 학습뿐만 아니라 미래의 경력 개발에도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격려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를 발전시킬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