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여성 토탈 케어 브랜드, 미즈케어솔루션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즈케어솔루션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명품브랜드(여성건강용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배우 성현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미즈케어솔루션은 여성 기능을 종합적이고 근본적으로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여성 토탈 케어 브랜드다. 여성 전담 매니저의 1:1 책임관리 시스템을 통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증상에 맞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다양한 여성 기능 저하 증상을 개선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요법을 결합한 개인 맞춤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이 확보됐으며, 자연스러운 골반근육 강화를 비롯해 Y존 탄력 및 불감증, 요실금 등 갱년기 증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상담과 관리가 비공개로 이뤄져 사생활 보호도 가능하다.

    미즈케어솔루션 관계자는 “대다수 여성이 노화와 출산으로 여성 기능 저하 증상을 겪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과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객 니즈를 반영해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