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신생아·유아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토오겔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아기화장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아토오겔은 ‘우리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라는 이념 아래 신생아를 비롯한 어린아이가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제조·생산하고 있다.

    제품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메인으로 구성해 하나하나 신중히 담아냈다. 전 제품 pH 약산성으로 제조사인 코리아나 화장품의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거쳐 만들어지며, 피부 자극 일차 테스트를 완료했다.

    현재 아토오겔은 리뉴얼 신제품 토이 버블 클렌저 5종 세트와 더불어 바스앤샴푸, 배쓰밤 등 클렌징 제품과 베이비 스틱밤, 수딩젤, 아기 로션 등 보습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엄마가 사용할 수 있는 양배추 크림 및 젖병 세정제&1종 주방세제 등 생활용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제품 하나를 선보이기까지 오랜 연구 기간, 엄격한 성분 관리 및 제조 과정을 거쳤기에 제품력에는 자신이 있다”며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에 모두 공개하고 있는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늘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