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맘은 2012년 ‘에어매트리스’를 처음 론칭했으며, 2022년 현재 ‘센스맘 매트리스’ 브랜드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센스맘은 한국인이 전통 온돌문화의 영향으로 바닥 생활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3D 7-Zone 입체 패턴을 적용한 매트리스를 개발, ‘바닥매트리스’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올해 7월 선보인 신제품 ‘센스맘 매트리스 뉴 시그니처9’은 9-Zone 디자인과 두께 12cm를 자랑하는, 센스맘의 10년 노하우가 담긴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으로 슈퍼싱글, 퀸 사이즈와 함께 패밀리 사이즈도 출시됐다. 또한 친환경 오코텍스 1등급 원단을 사용하고 심리스 공법의 누빔 겉커버를 총 4가지 색상으로 제작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센스맘의 모든 매트리스는 3D 입체 패턴을 적용한 ‘에어로드’와 수십만 개 ‘에어홀’로 만들어져 통기성 및 보온성이 우수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10년 동안 꾸준히 센스맘을 지속적으로 찾아주고, 사랑해준 고객들 덕분에 이번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매트리스를 개발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