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

[기획] 임플란트 치료 중점, 콤비치과의원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콤비치과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임플란트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콤비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교정과 전문의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자격을 가진 더블 전문의 황용인 대표원장의 책임 진료로 진행된다. 또한 환자 개개인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 협진 진료를 통해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 충치 치료까지 원스탑 토탈 진료가 가능한 치과를 표방하고 있다.

    특히 콤비치과는 임플란트 수술과 교정 치료에 전문성을 지니고 있다. 임플란트 수술의 경우 교정진료의와 협진으로 좀 더 나은 저작력과 섬세한 교합을 조절할 수 있는 독보적인 경험 및 기술을 갖고 있으며,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를 통해 과거 6개월 이상 소요되던 임플란트 시술 기간을 절반 이상 단축하고 있다.

    아울러 임플란트 수술, 치아교정, 턱관절 질환 치료에 특화된 전문 장비 및 수술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원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위생사로 구성된 전문 스태프들이 상주하고 있다.

    콤비치과 관계자는 “환자를 치료의 대상으로 바라보지 않고, 한 사람 한 사람 소중한 인생길을 걷고 있는 귀한 존재라고 생각한다”며 “그렇기 때문에 콤비치과를 방문하는 모든 환자분들이 충분한 상담과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

    ‘한동훈 공격 사주’ 녹취 파문, 尹-韓 갈등 새 뇌관 김대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