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28

..

[기획] 솥뚜껑 토핑아구찜 브랜드, 진아구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4-02-29 08: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아구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아구찜)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진아구는 외식경영‧컨설팅 전문기업 (주)미트더석세스의 두 번째 브랜드다. 솥뚜껑 아구찜 전문점으로 솥뚜껑의 밀폐력 덕분에 증기가 빠르게 증발하지 않고 재료들의 향과 맛이 유지되어 아구찜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구찜 위에 독특한 조합인 통닭, 문어, 한우대창, 낙지 등 고객 취향에 맞게 토핑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아귀 가시가 100% 제거된 순살 아구찜을 고를 수도 있다. 진아구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로부터 연구개발전담부서를 인정받아 자체 R&D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손질된 아귀 원팩화, 특제 분말소스를 통해 간편 조리가 가능해 초보창업자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진아구는 드라마 PPL 및 유튜브, SN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가맹점 매출증진을 위해 본사에서 모든 비용을 부담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최문길 미트더석세스 대표이사는 “진아구만의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과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사랑 덕분에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에 3년 연속 수상해 영광”이라며 “급변하는 외식산업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우뚝 서 국내 최고 아구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