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28

..

[기획]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4-02-29 08:52: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벨로테로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헬스케어(필러)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벨로테로는 멀츠 에스테틱스의 특허받은 CPM(Cohesive Polydensified Matrix) 다밀도공법으로 제조되어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히알루론산 필러이다. 현재 전 세계 77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안전성과 함께 필러의 필수 3요소인 응집성, 탄성, 조형성이 균형을 이룬다. 밀도가 낮은 부분에서는 높은 밀착력으로 얇거나 움직임이 많은 피부에도 이물감이 적고 밀도가 높은 부분에서는 최적의 볼륨 효과를 나타내면서도 높은 지속력을 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물성에 따라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등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술 후 컨디션 저하 등에 따라 시술 부위가 붓거나 빨개지는 ‘지연성 염증 반응’에서도 낮은 발현율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벨로테로 촘촘밀착’ 편을 선보이며 차세대 프리미엄 필러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관계자는 “벨로테로는 자연스러운 밀착력을 통한 볼륨 개선 효과를 바탕으로 의료진 및 소비자들에게 오랜 기간 안전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필러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의료진, 소비자 모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