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28

..

[기획]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제안, 스탬푸드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4-03-05 08: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탬푸드가 ‘2024 올해의 반려동물 브랜드파워 1위’ 영양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스탬푸드는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함을 목표로,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인증된(Stamped)것만 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스탬푸드의 반려동물 영양제 전 제품은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등급으로, 사람도 먹어도 되는 안전한 고품질의 제품이다.

    스탬푸드는 주력 상품인 반려동물 피부 영양제 ‘펫 스킨 파우더’, 반려동물 기관지 영양제 ‘도그 브레스 스틱’, 반려동물 췌장 영양제 ‘도그 엔자임 파우더’, 반려견 전용 유산균 ‘도그 락토프리 포스트 파우더’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펫 스킨 파우더’는 서울대 부설 연구소 (주)쿼럼바이오 개발한 특허성분 ‘갈락토스’를 비롯하여 피부, 모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5종 필수 영양 성분이 함유돼 있다. 반려동물들의 피부질환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면역체계를 활성화시켜 건강한 체질형성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탬푸드 관계자는 “10년 가까이 피부병으로 고생하던 강아지가 펫 스킨파우더를 먹고 나서 한 달 뒤 피부염이 사라져 건강한 피부로 돌아왔다는 감동 리뷰에 힘을 얻었다”며 “반려동물들과 견‧묘주분들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반려견 전용 샴푸와, 반려견 전용 유산균 등 반려동물들의 피부‧피모부터 몸 안의 문제들까지 케어해줄 수 있는 제품들을 활발히 선보였다”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