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다양한 제품 라인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디데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트리디데이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다이어트식품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뉴트리디데이는 ‘매일매일 건강한 습관’을 모토로 소비자들이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뉴트리디데이의 대표 다이어트 제품 중 하나인 ‘아이스크림맛 다이어트 쉐이크’는 단백질은 물론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께 들어있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가 가능해 식사 대용식으로도 적합하다. 다이어트 시 놓치기 쉬운 영양 밸런스를 다이어트 쉐이크를 통해 균형 잡힌 건강한 식단으로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쉐이크와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를 내는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1000, 잔티젠 올뉴 600, 키토산 올뉴 등이 있다.

    뉴트리디데이 관계자는 “8년 연속 다이어트식품 부문을 수상해 기쁘다”면서 “힘들고 배고픈 다이어트가 아니라, 즐겁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