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ezPDF, 전자문서 소프트웨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ezPDF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전자문서 소프트웨어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ezPDF는 전자문서 솔루션 전문기업 ‘유니닥스(주)’의 대표 제품으로,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은 유니닥스(주)는 지난 20년간 국내 산업 전반에 전자문서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한 솔루션 및 제품을 개발·공급해 국내외 페이퍼리스 업무문화 확산에 기여해왔다.

    유니닥스(주)의 ‘ezPDF Editor 3.0’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PDF 문서를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PDF 문서 생성부터 변환, 편집, 주석 삽입 등 문서 작성은 물론, 비대면 근무 환경에서도 도장 날인 업무가 가능한 ‘전자인장 기능’, 일반 PDF 문서를 손쉽게 발표용 자료로 제작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기능’, 서버 업로드 없이 파일에 DRM 보안을 설정하고 안전하게 배포할 수 있는 ‘DRM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지난 22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국내 전자문서 시장을 위해 앞장서온 유니닥스(주)는 앞으로도 기업의 업무 효율성 제고와 대면 업무의 디지털화, 그리고 고객들의 편리한 문서 생활을 위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공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