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글로벌 주니어 영어교육, 100 CLASSICS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글로벌 주니어 영어교육, 100 CLASSICS

100 CLASSICS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교육(영어독서논술토론)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100 CLASSICS는 한국, 미국, 일본 등 세계 각국 주니어 학생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영어독서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글로벌 영어교육 브랜드다. 과학적인 12단계 커리큘럼과 엄선된 원서, 국내외 유명 연구진이 독점 개발한 워크북, 검증된 전문가와의 소수 정예 독서논술 토론 수업으로 이름을 알렸다.

100 CLASSICS는 글로벌 시대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가는 데 필요한 영어실력, 창의사고력, 논술 토론 능력, 비판적 사고력, 실질적인 학업성취도 능력 등을 향상시켜 국내외 명문학교 및 미래 인재상에 부합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학교 내신이나 공인시험 대비에도 도움이 된다.

100 CLASSICS 관계자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실력과 창의력 향상은 물론, 올바른 인성과 가치관 확립, 학업 능력 향상 등 통합적인 효과를 보고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주니어 영어교육에 책임감을 갖고 글로벌 미래 인재 양성에 꾸준히 기여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주간동아 1281호 (p44~50)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06

제 1306호

2021.09.10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