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

[기획] 30년 경력 피부관리, 윤정분 스킨케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정분 스킨케어가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피부관리실)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윤정분 스킨케어는 30년 경력의 윤정분 대표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피부관리실이다.

    많은 피부 관리 경험으로 수십 년 동안 신뢰를 쌓아온 결과 꾸준히 방문하는 단골 고객이 대부분이다. 윤정분 스킨케어는 서울 금천구에서 가장 오래된 피부관리실로 유명하다.

    윤정분 스킨케어의 장점은 1:1 집중케어로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준다는 것이며, 바디 관리, 여드름 관리, 리프팅 관리로 20대부터 70대까지 아우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윤정분 대표원장은 “경험이 많아도 항상 앞서가기 위해 꾸준히 공부하고 좋은 제품, 다들 만족할 수 있는 기술로 시술을 해왔기에 이 상을 수상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게을리하지 않고 계속 발전해 고객들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