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헬스보충제 브랜드, 칼로바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헬스보충제 브랜드, 칼로바이

칼로바이가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단백질보충제)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칼로바이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제조·유통하는 (주)에이플네이처의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합리적인 다이어트를 돕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급 품질의 제품과 함께 연예계 대표 운동인 김종국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에이핑크 출신 손나은을 전속모델로 내세워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강화했다.

칼로바이 제품은 국내 GMP(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1호 공장에서 제조하며, 식약처에 품목제조를 신고한 기능성 원료들을 사용하고,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국내 최초 탄산 단백질 음료 ‘프로틴 스파클링’, 테트라팩 RTD 단백질 음료 ‘퍼펙트 파워쉐이크 20g’ 등 다양한 프로틴 음료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최근에는 칼로바이 피트니스 브랜드까지 런칭해 요가매트, 요가링, 폼롤러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주간동아 1353호 (p56~6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67

제 1367호

2022.12.02

청약 초읽기 국내 최대 재건축 단지 ‘둔촌주공’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