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인터넷팩스 서비스, 마이인터넷팩스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인터넷팩스 서비스, 마이인터넷팩스

마이인터넷팩스가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인터넷팩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마이인터넷팩스는 인터넷만 있다면 PC(개인용 컴퓨터),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업무에 필요한 서류나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인터넷팩스 서비스로,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후 카메라로 문서를 찍어서 즉시 팩스로 전송이 가능하고, 푸시 알림 기능을 통해 새로 도착한 팩스 및 전송한 팩스의 결과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최근에는 AI(인공지능) 딥러닝 기술을 도입해 사진 속 문서 부분만 자동 추출해 팩스를 전송하고, 카메라와 피사체의 기울기를 계산해 비뚤어진 사진도 원래 형태에 가깝게 표현하는 등 팩스 품질을 높였다.

아울러 마이인터넷팩스는 쓰던 팩스번호 그대로 착신 전환 신청 시 6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가입 후 1년 이내 서비스 불만족 시, 팩스번호 사용료 전액을 100% 환불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고객 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간동아 1353호 (p56~6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67

제 1367호

2022.12.02

청약 초읽기 국내 최대 재건축 단지 ‘둔촌주공’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