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닥터신(Dr. Shin), 헬스케어 브랜드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닥터신(Dr. Shin),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신(Dr. Shin)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웰빙브랜드(기능성베개)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닥터신((주)에스앤제이스페이스 대표 한충섭)은 2016년 론칭한 헬스케어 브랜드로, 대한민국 엄마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제일정형외과병원 신규철 박사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건강을 모토로 한 제품을 선보이며, 대표 제품으로는 수면시간에 우리 몸의 기둥을 바로잡는 기능성베개 제품군이 있다. 또한 신체 통증을 잡아주는 저주파 홈의료기기 ‘PT100’, 관절건강을 책임지는 건강기능식품 ‘관절6’, 피부 가려움을 예방하는 뷰티브랜드 ‘아토신’을 출시하면서 점점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관절 건강과 피부미용까지 생각한 ‘관절미인’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더운 여름 자외선 차단 및 피부 보호를 위한 뷰티쿨 패치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닥터신 관계자는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를 6년 연속 수상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닥터신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1353호 (p56~6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67

제 1367호

2022.12.02

청약 초읽기 국내 최대 재건축 단지 ‘둔촌주공’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