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

[기획] 답례품 전문 브랜드, 더도톰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도톰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답례품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더도톰은 특별하고 의미 있는 날 한자리에 모인 소중한 사람들에게 더 도톰하고 따뜻하게 마음에 남는 답례품을 선사하겠다는 마음으로 시작된 ‘주식회사 코튼88’의 답례품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생산부터 유통, 디자인과 포장까지 자체 시스템으로 진행해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 답례품의 기본인 수건뿐 아니라 생활용품 답례품, 식품 답례품 등 다양한 종류의 답례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고객들의 이름을 자수로 새긴 수건뿐 아니라, 일상 속에 녹아있는 생활용품부터 식품까지 답례품으로 구성해 기존 답례품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실용성, 가성비, 가심비 모두를 챙길 수 있도록 새롭고 다채로운 답례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더도톰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의 입장에서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는 이, 받는 이 모두가 행복한 순간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