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식약처 인증받은 기능성화장품, 신비앙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비앙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기능성화장품(주름·미백)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신비앙은 화장품 전문 다국적 기업 젠나코스(ZENNA)가 제조한 수입완제품 슈퍼 화이트닝골드크림과 엑스트라펄크림스틱, 에센스를 판매하고 있다.

    슈퍼 화이트닝골드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미백·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홍삼추출물, 천연진주가루, 알부틴, 알파비사볼올, 레몬추출물, 오이추출물, 알로에 등을 함유, 미백과 보습, 주름 완화에 도움을 준다. 신비앙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비앙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비앙 관계자는 “‘프리미엄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은 고객들의 무한 사랑 덕분”이라며 “현재 실시하고 있는 6개월 내 전액환불제와 더불어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신비앙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