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156년 전통 압박스타킹 브랜드, 시그바리스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그바리스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압박스타킹)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시그바리스는 156년 전통의 스위스 압박스타킹 전문 브랜드다. 압박스타킹으로는 유일한 국제 품질 인증인 RAL을 비롯한 다양한 국제 인증과 연구 자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대학병원과 개인병원,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흔히 압박스타킹은 혈액 순환을 향상시켜 하지정맥류를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의료용으로 사용되지만, 시그바리스는 의료용 압박스타킹 외에도 일상생활에서 다리 부종이나 피로를 방지하는 압박스타킹, 스포츠용 압박스타킹, 당뇨용 압박스타킹, 팔에 착용하는 압박슬리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다리 둘레와 길이를 측정해 본인 다리에 딱 맞는 맞춤형 스타킹 제작도 가능하다.

    3월 12일부터 25일까지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을 통해 무료 사이즈 측정 및 상담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덕씨앤피 시그바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압박스타킹을 쉽게 접하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시그바리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