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뚜껑까지 세척하는 주방용품 브랜드, 보오글(BoOh!gle)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오글(BoOh!gle)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주방용품(멀티쿠커)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보오글에서 만든 제품은 꼼꼼히 세척할 수 있도록 뚜껑까지 완벽하게 분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냄비나 프라이팬 같은 주방용품은 사용하다 보면 뚜껑에 녹과 물때가 낄 수 있는데, 보오글은 나사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위생적인 세척과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보오글은 기술적으로 불가능에 가까웠던 엔-나노 큐브 코팅 기술 개발에도 성공해 세계 5개국 특허를 받았다. 엔-나노 큐브 코팅은 일반 세라믹 코팅보다 논스틱(들러붙지 않는 표면 코팅)과 내구성이 강하다고 한다.

    보오글 관계자는 “제조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엄격하고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에 나선 노력이 여성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