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쿠션 파운데이션 명가, 라임코스메틱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임코스메틱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베이스)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라임코스메틱의 ‘리얼 커버 핑크 쿠션’은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얇게 밀착되는 커버력 높은 세미 매트 쿠션파운데이션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쿠션 안에 다량 함유된 칼라민 파우더가 땀과 피지를 흡착해 하루 종일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런 특장점 덕분에 고온다습한 베트남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라임코스메틱의 ‘V 콜라겐 앰플 쿠션’도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어 베이스장인 라임코스메틱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보송한 마무리감을 지닌 세미 매트 베이스와 촉촉한 수분 베이스의 두 가지 형태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은 지난 4년간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라임코스메틱의 대표 상품으로 당당히 자매김했다.

    박지영 라임코스메틱 대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제품력을 높이는 데 집중하는 라임코스메틱이 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