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성분우선주의 온가족 탈모샴푸, 더마클라센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마클라센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뷰티브랜드(탈모샴푸)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더마클라센의 ‘굿바이 헤어로스 샴푸’는 2018년 더마클라센만의 독자 레시피와 한국콜마의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다.

    코코넛과 야자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민감성 두피 고민을 최소화했고, 출시 1년 만에 매출 200억 원을 돌파하는 쾌거도 이뤘다.

    아울러 더마클라센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슈퍼 볼륨 내추럴 샴푸’는 96.2% 자연유래 성분에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배합한 제품으로 민감한 두피도 순하게 관리할 수 있다. 45가지로 늘어난 단백질 베이스와 10배 업그레이드된 18가지 모발 단백질 동일 성분, 6종의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더마클라센 관계자는 “앞으로도 탈모 고민을 가진 이들을 위한 높은 품질의 프리미엄 두피 탈모케어 브랜드가 되겠다”는 각오와 함께 “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특별 할인행사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