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츄럴플러스는 ‘내 몸에 플러스 하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주)헬스하우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배우 차태현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며 오메가3 제품군을 주력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메가3 주력 상품에는 꾸준한 판매량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앤 비타민D’와 ‘알티지오메가3-1200’ 등이 있다.
신제품인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맥스퓨어 2000’은 순도 80% 이상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식약처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인 2,000mg 함유한 제품이다. 독자적인 KD-PUR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적용했고, 글로벌 정제어유 전문기업인 독일 KD Pharma사의 IFOS 5-STAR 등급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해 품질에 힘을 실었다.
헬스하우스 관계자는 “자사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여기에 멈추지 않고 제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민주주의 가치 근본 훼손” 단전·단수 지시 이상민 1심 징역 7년 선고
‘미공개 정보 주식거래 의혹’ LG家 장녀 부부 1심서 무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