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41

..

[기획] 분식 전문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집)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4-05-30 08:56: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집)이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떡볶이)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기영에프앤비(강인규 대표)가 운영하는 분식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 집)은 전 메뉴가 1인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성비 있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분식 브랜드이다. 특히 인기 메뉴인 분식파티세트는 떡볶이, 치킨, 김밥, 순대, 튀김, 음료를 모두 2만 원대 초반의 가성비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떡참은 하이디라오 마라소스로 만든 마라떡볶이와 마라치킨, 추억의 즉석 떡볶이 맛을 재현한 쫄볶이 등 다양한 신메뉴 출시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과 트렌드에 반응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분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외에도 유튜브, 틱톡, 인스타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떡참을 홍보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떡참 관계자는 “떡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가맹점주분들 덕분에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떡참이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싶은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소비자 입장에서 고민하고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