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41

..

[기획]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4-05-30 08:58: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육미제당이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무한리필고깃집) 부문을 수상했다.

    ‘맛있는 고기를 만드는 집’이라는 뜻을 지닌 육미제당은 (주)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다. ‘대장(大長)갈비’를 메인으로 프렌치랙, 삼겹살, 돼지 양념구이, 양념 닭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셀프바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콘셉트다.

    해당 브랜드는 2023년 10월 브랜드 론칭 이후 6개월 만에 80호점 가맹 계약을 완료했으며, 14호점까지 오픈됐다.

    또한 육미제당은 점주들의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돕고자 본사의 3,000평(9918㎡) 규모 육류 가공 공장과 전국 유통 인프라 시스템 구축을 통해 양질의 식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매장별 매출 상승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본사 100% 지원으로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100호점 한정으로 진행하고 있는 5억 원 창업 대출 지원 프로모션 마감이 임박했다”며 “예비점주들은 물론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