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플러스후의원, 문신제거 12년 역사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플러스후의원, 문신제거 12년 역사

플러스후의원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문신제거/반영구문신제거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플러스후의원은 지난 12년간 문신 제거와 반영구문신 제거를 체계적으로 실시해왔으며,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상담을 통해 소형 문신부터 대형 문신, 반영구문신까지 제거하는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문신 제거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자 피코슈어, 피코웨이 등 문신 제거에 적합한 레이저를 구비하고 있어 환자의 피부 타입과 문신 종류, 형태에 따라 맞춤형 문신 제거가 가능하다.

피코슈어 레이저와 피코웨이 레이저는 적색과 노란색, 푸른색, 검은색 등 모든 색상을 제거할 수 있으며, 빠른 속도로 높은 출력의 에너지 빔을 조사해 주변 피부 조직의 손상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

플러스후의원 관계자는 “1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병원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문신 제거 중점 병원 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며 “이번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신 것 같다. 앞으로도 정교한 문신 제거 시술을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1353호 (p48~54)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58

제 1358호

2022.09.30

푸틴의 미치광이 전략, 우크라이나戰 종전 위한 노림수?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