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트러블 케어 전문 뷰티 브랜드, 블랑네이처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랑네이처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여드름 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2011년 설립된 블랑네이처는 10년 이상 여드름과 여드름 흔적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다. 자연유래 성분과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 저자극과 고기능성이 특징이다. 현재 우리나라 외에도 일본과 싱가포르에서 판매 중이다.

    주력 상품은 달팽이 시카크림, 매직티트리오일, 아크네 클렌징폼이다. 이 중 달팽이시카크림과 매직티트리오일은 일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달팽이시카크림은 달팽이 성분과 시카 성분의 최적 조합으로 여드름 흔적 케어에 도움을 주며, 매직티트리오일은 일반 티트리 대비 5배 강화된 터피네올 티트리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아크네 클렌징폼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보고로 효능에 신뢰를 더하고 있다.

    블랑네이처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연구개발에 매진해 세계 최고의 트러블 케어 화장품 회사로 발돋움하겠다”며 “일본과 싱가포르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에도 진출해 수년 내 글로벌 1위 트러블 케어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