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새 영화

옹박-두 번째 미션 外

옹박-두 번째 미션 外

옹박-두 번째 미션 外
옹박-두 번째 미션 8월18일 개봉 예정/ 토니 자/ 거의 기대하지 않았던 태국 영화 ‘옹박’이 뜻밖에 국내에서 대히트를 하자, 그가 ‘두 번째 미션’을 갖고 다시 왔다. 눈속임 없이 몸으로 완벽한 ‘특수효과’와 ‘쌩쇼’를 보여준 토니 자는 ‘옹박-두 번째 미션’에서 더 현란한 액션을 보여준다. 줄거리도 1편과 비슷하여, 마을의 수호신 코끼리상을 찾아오는 엄청난 모험과 시련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개봉에 맞춰 토니 자가 한국을 방문할 예정.

이대로, 죽을 순 없다 8월18일 개봉 예정/ 이범수, 변주연/ 잠복근무 때 땡땡이, 뇌물 수수 등 대한민국 최고의 불량 형사인 이대로가 마약거래 범죄 현장에서 갑자기 쓰러지는 바람에 용의자들을 놓쳐, 내부 감사까지 받게 된다. 그러나 이대로는 병원에서 3개월 시한부 삶을 선고받고 어린 딸을 위해 이대로 죽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스켈리톤 키 8월19일 개봉 예정/ 케이트 허드슨, 제나 롤랜즈/ 호스피스로 일하는 캐롤라인은 새로운 환자를 돌보기 위해 남부 늪지대의 오래된 저택으로 향한다. 식물인간 벤, 깐깐한 바이올렛 부부와 함께 살게 된 캐롤라인은 이 집의 비밀과 후두라는 흑마술에 대해 알게 된다. 그러나 자꾸만 이상한 사건이 벌어지고, 캐롤라인은 마침내 후두를 통해 모든 비밀을 알게 된다.

바리바리짱 8월19일 개봉 예정/ 김시덕, 강주희/ 갈갈이 패밀리와 출산드라가 출연하는 영화 버전의 ‘개그콘서트’. 한날 전학 온 바다와 하늘은 각각 대통령의 아들과 조폭의 아들. 싸우다 친해진 두 ‘조직’은 하늘이 납치되자 그를 구하기 위해 천신만고의 모험을 겪는다.

피오릴레 8월19일 개봉 예정/ 클라우디오 비가글리, 갈라테 란지/ ‘빠드레 빠드로네’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거장이 된 타비아니 형제의 작품. 200년에 걸친 한 가족의 저주와 사랑의 이야기가 서구의 역사 속에서 펼쳐지고, 과거의 비극을 현재와 연결한 구조가 탁월한 영화. 타비아니 형제의 또 다른 영화 ‘로렌조의 밤’도 함께 개봉한다.



주간동아 2005.08.23 499호 (p35~35)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