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맘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매트리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센스맘은 2012년 ‘에어매트리스’를 처음 론칭했으며, 2022년 현재 ‘센스맘 매트리스’ 브랜드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센스맘은 한국인이 전통 온돌문화의 영향으로 바닥 생활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3D 7-Zone 입체 패턴을 적용한 매트리스를 개발, ‘바닥매트리스’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올해 7월 선보인 신제품 ‘센스맘 매트리스 뉴 시그니처9’은 9-Zone 디자인과 두께 12cm를 자랑하는, 센스맘의 10년 노하우가 담긴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으로 슈퍼싱글, 퀸 사이즈와 함께 패밀리 사이즈도 출시됐다. 또한 친환경 오코텍스 1등급 원단을 사용하고 심리스 공법의 누빔 겉커버를 총 4가지 색상으로 제작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센스맘의 모든 매트리스는 3D 입체 패턴을 적용한 ‘에어로드’와 수십만 개 ‘에어홀’로 만들어져 통기성 및 보온성이 우수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10년 동안 꾸준히 센스맘을 지속적으로 찾아주고, 사랑해준 고객들 덕분에 이번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매트리스를 개발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