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

[기획] 고농축 밸런싱 뷰티케어 브랜드, MONC(엠오앤씨)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MONC(엠오앤씨)가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보습화장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MONC(엠오앤씨)는 2018년 출시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 국제 화장품 제조시설 규격 ISO22716(CGMP), 품질경영시스템, 환경시스템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 제품 모두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했다.

    특히 MONC(엠오앤씨)의 베스트셀러인 ‘로얄허니 앤 진생’ 라인은 제주산 유채꿀과 국내산 인삼이 주요 성분으로,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과 광택감을 선사한다.

    또한 인체지방 기질세포 배양액을 이용한 ▲MONC(엠오앤씨) 타임리스 라인과 남성 전용 화장품인 ▲MONC(엠오앤씨) 포 맨 제품 ▲우레아 텐 풋 크림 ▲스네일 핸드크림 ▲티트리 클렌징 폼 ▲시카 모이스처 리페어 크림, 그리고 2022년 신제품 ▲하이드로겔 썬패치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전문 브랜드로 성장해가고 있다.

    (주)위니치에스앤디 양병두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부단한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