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듀넷은 경위공채(경찰간부), 일반경찰, 5급 공채, 국립외교원 등 공무원시험 및 자격증시험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으로, 올해 경위공채 72기 시험에서 필기합격자 72명 중 무려 26명을 배출해내는 성과를 거뒀다.
이 같은 성과는 프라임에듀넷의 우수한 강의 콘텐츠와 체계적인 관리형 스파르타 시스템에 의해 얻어진 결과다. 프라임에듀넷 ‘스파르타 종합반’은 전 과정 강의는 물론, 전용 독서실과 멘토 선생님의 개인별 밀착 학습관리, 데일리 테스트 등 타이트한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방에서 강의를 듣는 수험생을 위해 온라인으로 스파르타 관리를 제공하는 ‘온라인 관리형 종합반’과 재시생에게 문제풀이 및 학습관리를 제공하는 ‘독한 종합반’ 등 수험생 상황에 맞는 다양한 관리형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오랜 기간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해온 관리 노하우와 자체 연구진이 제작한 우수한 콘텐츠로 변화된 시험에도 흔들리지 않고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욱 우수한 콘텐츠와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재무 위험성 경종 울린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설’
김동원 고려대 총장 “5년 뒤 세계 30위 글로벌 명문대학 도약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