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듀넷은 감정평가사, 공인노무사, 경찰 승진 등 자격증시험 및 공무원시험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으로, 론칭한 지 1년 만에 수석 합격자를 비롯한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다.
해당 학원은 수석합격·단기합격자 출신의 검증된 수석 강사진으로 탄탄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정우진 평가사의 경우 2년 만에 단기합격을 한 합격자 출신으로 본인의 합격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공부법을 수강생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2년 연속 수석 합격자를 배출한 이현진 평가사를 비롯해 모든 강사진이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해 낸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프라임에듀넷 감정평가사 학원은 순환별로 실강과 온라인 첨삭반 중 원하는 방식으로 수강이 가능한 ‘DIY 실강 패키지’와 매주 과목별 모의고사를 통해 내용 정리 및 답안 작성 요령을 익히는 ‘DIY 토요스터디’ 등 수험생의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7월 19일 진행된 합격자 뒤풀이에 많은 합격생들이 참여해 프라임에듀넷 감정평가사 학원이 실제 많은 수강생을 합격으로 이끌었음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