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르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헤어용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조아르는 (주)용감한미녀들의 헤어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뷰티 업계 트렌드를 연구하고, 트렌드에 앞서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며, 판매 전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제품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력 상품인 ‘동글 피니야’, ‘진주 피니야’는 부드럽고 탄탄한 집게가 머리를 강력하게 고정해줘 첫 스타일링 그대로 유지시켜주며, 풀어도 자국이 적게 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염색이나 펌으로는 한계가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취향에 맞춰 바꿀 수 있어 손쉬운 기분 전환이 가능하다.
조아르 측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제일 먼저 찾는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