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빈즈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이유식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엘빈즈는 올바른 먹거리를 아이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담은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으로,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배송하는 프로세스와 더불어 전문 영양사가 아이 성장 발달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설계해 건강하고 맛있는 유아식품 제조 및 판매에 힘쓰고 있다.
엘빈즈 이유식은 친환경 유기농 쌀과 무항생제 한우를 고집하는 것이 특징이다. 6단계로 나뉜 단계별 이유식의 경우 원재료 외에는 어떤 것도 넣지 않고 국내산 채소만을 정성스레 끓인 채소(육)수로 풍미와 감칠맛을 잡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냈다. 또한 중기부터 제공되는 ‘엘빈즈 한우 듬뿍 이유식’은 무항생제 한우를 기존 제품보다 평균 52% 더 담아냈다. 그 결과 맛과 향, 식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양질의 단백질과 철분, 아연 등이 풍부해 영양 측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엘빈즈 관계자는 “8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언제나 건강하고 좋은 음식을 먹이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제품에 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