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톰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답례품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더도톰은 특별하고 의미 있는 날 한자리에 모인 소중한 사람들에게 더 도톰하고 따뜻하게 마음에 남는 답례품을 선사하겠다는 마음으로 시작된 ‘주식회사 코튼88’의 답례품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생산부터 유통, 디자인과 포장까지 자체 시스템으로 진행해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 답례품의 기본인 수건뿐 아니라 생활용품 답례품, 식품 답례품 등 다양한 종류의 답례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고객들의 이름을 자수로 새긴 수건뿐 아니라, 일상 속에 녹아있는 생활용품부터 식품까지 답례품으로 구성해 기존 답례품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실용성, 가성비, 가심비 모두를 챙길 수 있도록 새롭고 다채로운 답례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더도톰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의 입장에서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는 이, 받는 이 모두가 행복한 순간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