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욕실 DIY 전문기업, 바스템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스템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생활용품(샤워호스)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바스템은 2014년 국내 유수 욕실기업 출신 전문가들이 설립한 회사로 샤워기, 샤워호스, 변기커버 등 다양한 욕실용품을 판매한다.

    특히 팬톤 컬러를 기반으로 제작된 튜브형 샤워호스는 지난해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 국내 디자인 대표 어워드인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본상과 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

    윤수림 마케팅실 팀장은 “3년 전 도전으로 시작된 바스템 샤워호스는 이제 회사의 전체 매출을 견인할 정도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기업, 욕실 디자인 리딩기업으로서 책임감 있게 제품을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바스템은 지난해부터 음악을 테마로 해 업계 최초로 뮤직드라마와 비디오를 선보이고 있다. ‘물 때 잡아라’, ‘물때와의 전쟁’, ‘샤워송’ 등 파격적인 구성을 통해 대중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정립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김용현 국방장관 지명 때부터 제기된 계엄령 발동설, 석 달 뒤 현실로

    현대차·기아 11월 美 친환경차 판매 ‘역대 최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