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481

2005.04.19

실비아 外

  • 입력2005-04-15 13:38: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실비아 外
    실비아/ 4월15일 개봉/ 기네스 펠트로, 대니얼 크레이그/ 비운의 천재 시인 실비아 플라스의 삶을 다룬 영화. 실비아 플라스는 여덟 살에 첫 번째 시를 발표하고, 20세 때부터는 우울증으로 몇 차례 자살을 시도했으며, 시인 테드 휴스와의 결혼에 실패, 가스오븐을 틀고 수면제를 먹는 자살로 숨을 거둔다. 예술가의 비극적 천재성을 낭만적으로 그린 영화.

    미트 페어런츠2/ 4월15일 개봉/ 벤 스틸러, 로버트 드 니로, 더스틴 호프먼/ 1편에서 전직 CIA 요원인 장인에게서 겨우 교제 허락을 받은 주인공 그렉은 마지막 관문으로 양가 상견례만 남겨둔다. 그러나 그렉의 부모는 성생활에 관심 많고 자유분방한 스타일이라 양가부모는 사사건건 충돌을 빚는다.

    역전의 명수/ 4월15일 개봉/ 정준호, 윤소이, 김혜나/ 일란성쌍둥이 명수와 현수. 그러나 현수가 늘 전교 1등의 우등생인 반면, 명수는 일찌감치 공부를 때려치운다. 명수는 잘난 현수의 뒤처리를 하느라 안 가도 되는 군대에다 감옥까지 간다. 미모의 권총강도와 함께 팀을 이룬 명수, 마지막 인생 역전을 꿈꾼다.

    아나콘다2-사라지지 않는 저주/ 4월15일 개봉/ 자니 메스너, 카디 스트릭랜드/ 잭 바이런 박사는 영원의 삶을 부여한다는 신비의 식물을 찾아 보르네오로 떠나는데, 이 풀을 먼저 먹고 더 커진 왕뱀 아나콘다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타임 마스터/ 4월15일 개봉/ 장 발몽, 미셸 엘리아스/ ‘판타스틱 플래닛’으로 칸영화제 특별상을 받은 프랑스 애니메이션 감독 르네 랄루의 SF 작품. 살인 말벌을 피해 페르디르 행성에 도착한 소년 피엘의 모험.





    댓글 0
    닫기